Agent 스터디 한주 학습 회고 - 2
마치 블로그가 오랜만에 보는 친구처럼 느껴진다. 낯설다. 심지어 저번 글에서는 일주일에 최소 하나씩은 써야겠다고 다짐했지만 나는 내 블로그를 차갑게 방치해버렸다. 글감은 엄청나게 많은데 블로그에 소홀한 2주를 보낸 것 같다.한번은 실수였고 두번은 실패이리라, 그렇기에 글을 꼭 써야겠다는 다짐을 하지는 않겠다. 다만, 잊지 않으려 노력해야겠다.다행히 회고는 매일 작성해서 회고들과 커밋 히스토리를 기반으로 기억을 되살려 봐야겠다.18일부터 24일까지의 학습 회고월요일클로드 코드랑 같이 학습을 하다가 우연찮게 아래와 같은 플로우로 클로드 코드가 질답을 진행했는데 이 프로세스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개념 질문 → 개념을 알기 위한 수준 확인 → 단계 제시 → 개념 제시 & 확인 질문 제시 → 확인 질문 답변 → ..